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 금융
- 2016. 12. 24. 19:53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사람들은 각자 필요에 의해서 각종 신용카드를 발급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대카드 사용자들은 물품을 결제하면 일정의 포인트가 쌓이며 누적이 되면 주유, 쇼핑, 외식등의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대신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기아자동차 오토큐,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에서 차량정비시 10%, 그리고 GS칼텍스에서 주유시 리터당 80 M포인트, 금호타이어에서 결제금액의 20%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식분야에서는 빕스, 미스터피자, 아웃백, 투썸플레이스, TGI프라이데이, 던킨도넛, 도미노피자, 카페 드롭탑, 뚜레쥬르 그리고 불고기브라더스에서 20~30%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베스킨라빈스, 비비고, 사보텐, 오설록, 온더보더, 차이나팩토리, 네스카페등의 외식, 카페등의 사용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CU편의점, GS슈퍼마켓등의 편의점과 롯데 면세점, 대구백화점, 더바른찬, AK플라자등에서 5%~20%가 적용됩니다.
신라면세점, 비밀의화원, 알도, 슈마커, 스트라입스, 준오헤어, 왓슈, 온 더 클라우드가 있네요.
각종 편의와 쇼핑등의 제휴처가 준비되어 있으며 영화와 레저 분야도 있는데요.
경주 스프링돔, 설악워터피아, 서울랜드, 롯데월드, 금호리조트, 현대 프리비아 여행
그리고 에버랜드, 이월드,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아쿠아나, 카자니아, 중흥 골드스파 & 리조트가 있네요.
그리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문화생활컨텐츠인데요.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맥스무비, 반디앤루이스, 서울극장 그리고 인터파크 티켓에서 표 예매시 이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각종 금융권의 상품을 가입할때도 사용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모두 정리해봤는데요. 정말 많은곳에서 더욱 저렴하게 쇼핑, 문화, 외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