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우리는 살아가다보면 기쁜일도 있고, 슬픈일도 겪게 되며 요즘같이 불안한 시국에는 참 답답한분들도 많으실것같아요. 이럴때면 타임머쉰으로 자신의 미래를 미리 확인해보고 싶지만 이런건 영화에서나 가능한 이야기로 우리에게는 그럴 능력이 없답니다.


하지만 토정비결 사주풀이 등의 학문으로 우리는 미래를 어느정도 예측해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7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용법에 대해서 준비해봤습니다.



정말 힘들고 답답할때면 미래의 로또 당첨번호는 무엇인지? 자신의 미래는 어떨지? 확인해보고 싶을테지만 모든걸 알아버리면 인생이 참 재미없을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주풀이, 운세를 봐서 살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얻고자 합니다.



인터넷 검색 사이트에서 신한생명으로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무료운세 사이트는 여러군데 있지만 신한생명이 가장 정확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한눈에 보기가 가장 좋더라구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찾나봐요.



메인화면 오른쪽 아래쪽에 보면 [생활서비스] 항목을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생활서비스 메뉴를 선택하여 페이지 이동해주세요. 물론 회원가입도 필요없답니다.



생활서비스로 들어가면 좌측에서 운세, 사주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토정비결등 정통, 오늘의 운세등 생활관련, 결혼 / 부부와 관련된 애정운, 어제밤에 꾸었던 꿈이 궁금하다면 꿈해몽등이 있네요.



그외에도 심리테스트, 이사 혹은 결혼등 중요한행사시 길일을 알아보는 좋은날받기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네요.



아마 많은분들이 올 한 해 금전운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많을거에요.


특히나 개인사업을 하는분들은 불경기때문에 참 힘든시기를 겪고 있어서 꼭 이용해보시면 좋을텐데요.



2017년 월별로 정리되어 자금상황이 좋은달과 나쁜달을 보기쉽게 구분해놨답니다.


주의 혹은 경계해야되는 달에는 아무래도 조심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간략한 운세내용도 안내되어 있어 주요 대소사를 파악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무료운세 2017년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힘든시기지만 열심히 살다보면 좋은날도 분명 오겠죠?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