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년월일운세 2017년 무료보기

생년월일운세 2017년 무료보기

 

어느덧 2017년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올해 계획했던 일은 잘풀리고 있나요? 앞날이 궁금할때는 유명한 점집을 찾아서 미래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싶지만 시간이 여의치 않거나 막상 찾아가기가 귀찮기도 하답니다.

 

 

예전에는 심심풀이로 보던 인터넷 운세가 이제는 제법 정확도도 높아졌는데요. 저도 년초에 재미삼아 봤다가 너무나 잘맞아서 깜짝 놀랐답니다. 다른건 둘째치고 매월 조심해야될 것등 핵심적인 내용이 대부분 맞아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2017년 생년월일운세 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생년월일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조금 쌩뚱맞지만 NH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로 들어가셔야해요. 왠 농협에서? 라고 생각했지만 일종의 서비스 컨텐츠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NH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로 들어오면, 상단의 개인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회원가입은 따로 필요하지 않지만 몇가지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셔야해요.

 

대략 2번에 걸쳐서 프로그램 설치가 되므로 인내심을 가지고 진행해주세요.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같은 페이지로 이동될텐데요. 상단 메뉴에서 NH라운지를 선택후 운세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농협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추천하는건 바로 신토정비결인데요.

 

신토정비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다음은 사주정보를 입력해주셔야해요. 이름, 성별과 양력/음력 그리고 태어난 시까지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보통 양/음력은 음력(윤달)을 기준으로 한답니다. 모두 기입후 이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세한 생년월일운세를 보실 수 있답니다. 정말 정확하니 여러분도 이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