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예약 시간 알아보기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예약 시간 알아보기

 

 

일본 오사카는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매년 많은 여행객들로 붐비는데요. 오사카는 화려한 도시와 계절마다 특색있는 운치있는 풍경, 쇼핑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죠. 일본은 교통비가 국내에 비해서 비싼편이므로 대중교통 패스권을 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오사카 관광시에는 여행일정에 따라서 1일권, 2일권을 사전에 구매하거나 일본 현지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주유패스는 전철과 버스를 무제한 탑승할 수 있으며, 또한 35곳의 관광명소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무료이용시설중에 하나가 바로 도톤보리강을 흐르는 리버크루즈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톰보리 리버크루즈 가격은 어른의 경우 900엔, 어린이는 400엔 정도이며,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입한 관광객에 한해서는 무료로 언제든지 탑승하실 수 있으니 정말 좋죠.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후 13시부터 21시까지이며,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21시까지랍니다. 운행 시간은 30분간격으로 출발하는데요. 여행 성수기에는 배차시간을 15분 간격으로 운행한답니다.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예약은 받지 않으며 현장 발권으로 티켓을 끊으셔야해요. 주유패스를 구매하면 TOKU x 2 쿠폰북도 함께 받으실텐데요. 쿠폰으로 무료 티켓팅을 할 수 있습니다. 탑승은 선착순에 따라서 이루어진답니다.

 

 

톰보리 리버크루즈 승선지는 도톤보리 돈키호테점 부근에 위치해있답니다. 운항 코스는 대략 20분정도로 비교적 짧은 편인데요. 승선지에서 출발하여 우키니와바시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코스랍니다.

 

나니와 탐험 크루즈는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운항시간도 90분으로 비교적 긴편으로 물의 도시라 불리는 오사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예약 및 시간 이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뜨거운 낮보다는 화려한 야경도 즐길 수 있는 오후가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무료 혹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한번쯤은 경험해봐도 좋은 추억이 될것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